텍트로닉스 세일즈 프로모션 행사 : 보상판매 및 중고 판매
 작성자 : 한국계측기
Date : 2021-03-02 11:11  |  Hit : 9,386  
   https://blog.naver.com/hjb21c/222253286382 [4076]

한국텍트로닉스에서 2021년 상반기 세일즈 프로모션 행사를 시행하고 있습나다 ,

보상판매(Trade-in) 및 중고(Encore, 리퍼브장비) 판매 행사입니다. 

 

관심 있으신 고객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 

 

 

Tek프로모션1.gif

 

K-199.png

스코프* 사용 고객이라면 누.구.나!
보상판매기간: 2021년 2월 22일 ~ 12월 31일

*반납 기기:

  ▶ 텍트로닉스 DPO7000 (B/C) 사용고객 혹은

  ▶ 타 제조사 모델 중 ≥ 500MHz, Windows, 12년 이하 사용고객 대상 

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  (타 제조사 대상 제품은 문의 바랍니다)

◈ 구매 기기:

Tek프로모션2.gif

 텍트로닉스 5 시리즈 MSO 및 6 시리즈 B MSO는 고화질 터치스크린과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탑재하여 오실로스코프 활용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합니다

 

이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?
직전에 사용하시던 장비를 보상판매하세요! 최대 30%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.

 

 



K-200.png

Tektronix Encore 제품이란?

  • Tektronix Encore 즉, 리퍼브 제품은 공장 초과 재고, 반품, AS 등의 출처에서 공급됩니다. 그 후, Encore 제품은 공장 사양 (Factory Specifications)으로 재조정되어 고객 여러분들께서 텍트로닉스에 기대하는 것과 동일한 품질의 높은 표준을 충족합니다. 높은 품질 표준을 충족합니다.
  • Tektronix Encore 제품은 신제품과 동일한 보증 (warranty)로 판매됩니다.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품에서 확장 서비스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Tektronix Encore 제품에는 약간의 흠집과 흠집이있을 수 있습니다. 하지만, 공장 출고 당시의 동일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입니다.
  • 제품 수량이 한정 되어 있어 재고 상황이 매일 변동됩니다. 우측 양식을 통해 재고 상황 및 가격 정보 확인을 도움 받으세요.

K-201.png

 

위 이미제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,   저희에게 연락주시면 맞춤형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. 

 

#텍트로닉스보상판매   #텍트로닉스프로모션행사 

#Tektronix리퍼브장비  #Trade-In프로그램 

#Tektronix할인행사